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Why 명성학원?

소개

소개

대한민국 지도자를 넘어, 세계 무대를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교육이라는 주제는 언제나 시대의 핵심화두 였습니다.
국가를 비롯하여, 다양한 교육기관들이 수많은 교육과정과 입시정책을 내놓고, 내놓고 또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교육정책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명성학원은 ‘한결같은 교육철학’과 ‘내자식처럼 키워 길러낸다“ 라는 투철한 주인의식으로 수많은 학생들을 특목고 및 명문 대학에 합격 시키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내었습니다. 더 나아가 명성학원 출신의 많은 학생들이 정치, 경제, 외교, 법률, 의학, 언론, 공학 등의 분야에서 우리 대한민국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주역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명성학원은 앞으로도 계속하여 더 많은 학생들이 대한민국 사회를 넘어, 세계 무대에서 자신의 기량을 펼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좋은 인재 교육을 선사 할 것입니다.
학생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최우수 강사진을 명성학원은 제공해 드립니다.

명성학원을 거쳐간 수 천명의 전교 1등 학생들과 현재 전교 1등 학생들을 위해 명성학원은 끊임 없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명성학원의 교육 프로그램은 교육사업 연구팀의 교육과정 연구로부터 출발합니다.
모든 학생에게 똑같은 교육과정이 아닌, 학생들 개별 수준에 맞춘 교육 과정을 주기적으로 연구 및 보완하여, 학생들의 교육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명성학원 인재개발팀은 학생들을 지도하는 명성학원 선생님들에게도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명성학원에서 이뤄지는 모든 수업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뿐만 아니라 선생님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한 지식의 전달자로서만이 아닌 학습의 코치로서, 인생의 멘토로서 학생들의 진로와 목표에 능동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밑거름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547f8934fe74a9baaf5cfdf68d8a10a0_1598503107_75.jpg

초등부터 대입까지 완벽한 “교육 고속도로” 구축 우리 나라에 학교 숫자보다 많은 것이 학원 숫자입니다.
그렇게 학원들은 많지만 명성학원처럼 초등부부터 서울대 합격까지 이뤄낼 수 있는 학원은 거의 전무한 실정입니다.
초등부에서 시작한 명성학원이 오랜 시간을 거쳐 특목고 합격을 이뤄냈고, 타 학원들이 특목고 합격까지만 시키고 나몰라 할 때, 명성학원은 합격이후 대입 프로그램 까지 완비하여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및 포항공대, 카이스트 등 놀라운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특목고 합격생과 명문대 합격생을 많이 배출한 명성학원은 특목고 합격과 명문대 진학을 위해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에 대한 엄청난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명성학원의 특목고, 대입 입시 센터에서는 궁극적 목표인 명문대 진학을 위해 고등부, 중등부, 초등부의 역할이 무엇인가를 확실하게 규명하여 교육프로그램을 연계시키고 있습니다. 명성학원의 초중고 연계학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성학원 프로그램

초등부

라온잉글리쉬 어학원

유치부반, 몰입영어 어학반, 중등영어준비반, 초등 외고준비반

명성 초등 수학

창의 사고력 수학, 교과서 수학반, 초등 영재센터, 초등 과고준비반

중등부

명성 입시 센터

특목고 합격준비반(독서토론, 자기소개서 준비, 면접대비)

명성 영재 센터

수학 올림피아드반, 과학 올림피아드반, 영재고 준비반, 과학고 준비반

명성 영어 센터

외고 대비반, 국제고 대비반, 영어전문단과반, 영어 내신대비

명성 수학 센터

선발 자사고 대비반, 수학 전문단과반, 수학 내신대비

명성 국어/과학/사회 센터

국어/과학/사회 내신대비

국어/과학/사회 실력향상

고등부

고등 영어

내신 영어 대비를 위해 레벨별 수업 & 1년 내내 수능+내신대비

외고 학생들 내신대비

고등 수학

내신 수학 대비를 위해 레벨별 수업

최상위~중하위권 학생들 위한 첨삭 수업 제공

고등 국어/과학/사회

국어/과학/사회 내신대비

수능 국어/과탐/사탐 준비반

이제까지 명성학원을 거쳐간 서울대 합격생이나, 과고 외고 합격생을 보면 모두 동일한 공통점이 있습니다.
‘학생은 학생이다’ 라는 점입니다. 남들보다 좀 더 똑똑한 학생이건, 그렇지 않은 학생이건 간에 놀고 싶고, 편해지고 싶어 하는 마음이 학생인 이상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모두가 똑같습니다. 편해지고 싶은 그러한 마음을 얼마나 잘 통제하느냐가 성공과 실패의 갈림길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한 학생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명성학원은 학교 이상의 엄격한 학사관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명성학원의 공교육식 학사관리를 통해 명성학원 학생들은 좀 더 자기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게 되며, 이러한 자기 통제력이 하루하루 쌓여 훗날 커다란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집 귀한 자식을 밖에 맡겨 놓고 매일 같이 전전긍긍하실 학부모님들을 위해 학원 업무 하나하나에 학부모님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늘 개선점을 찾아 개선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결과로 보답해드리는 명성학원으로 오십시오. 수많은 명성학원 출신 학부모님들이 동생, 친지, 후배들에게 명성학원을 추천 해주셨고 그러한 기대에 보답 해드리기 위해서 명성학원 전 직원과 선생님들이 열성적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저희 명성학원을 항상 믿고 자녀교육을 맡겨주신 학부모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여 교육 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하는 명성학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